■시설관리부 월별 사역 정리
●1월
1)시설관리 위원회 정기모임 및 역할분담
2)설비,소방,승강기 관리업무 용역 계약 체결 및 매월 또는 격월 정기점검 실시
3)교회내 청소 자원자 모집 및 분담
4)재활용품 분리수거 관리
5)결빙 수도관 해빙 및 동파 방지
6)승강기 기계실 분기별 청소
7)동절기 사용전력 저감대책 수립 및 관리
●2월
1)시설관리 이력철 작성 비치 및 관리
2)식당 및 기계실 등 형광등 누전 점검
3)빗자루 마포걸레 락스등 청소용품 구입
4)비상연락망 제작 배포
5)승강기 상하부 분기별청소
●3월
1)본관 옥상 물탱크내 결빙 방지용 히터 가동
2)건물 옥상 방수 상태 점검
3)영하 기온시 보일러 가동 기준 설정:
영하10도 이하시 밤9~11시와 새벽5~7시
일 두번 보일러 가동
주일은 새벽6~7시부터 보일러 가동
4)본관 및 교육관 화재보험 계약 갱신
5)교회 인터넷 전화와 인터넷 3년 주기로 할인 재약정 체결
6)본관 3층 예배실 천정 미점등 전구 교체
7)화분 실외로 이동 배치
●4월
1)봄맞이 전교인 교회 대청소
2)교회 주변 방치 폐기물 처리
3)재활용 수거자 및 청소자 매월 구제금 지급
4)교회 승합차 76루7732 자동차보험 재계약
5)본관 3층용 신규 냉난방기 설치여부
6)승강기 책임보험료 년1회 납부
7)성북소방서 합동 소방훈련 년2회 실시
8)승강기 안전관리자 교육(4/27전)
●5월
1)시설관리부 사무실 정리 정돈
2)본관 옥상 물탱크 물갈이
3)식당 싱크대 물샘 및 하수구 막힘 관리
4)팬코일 내부 청소
5)배수로 막힘 방지용 오물 5~9월 제거
6)주방 및 화장실 위생 소독
●6월
1)본관 및 교육관 정화조 오물 수거 (격년 짝수년)
2)담임목사용 승용차 자동차보험 갱신
3)소방함내 소방관창 및 소방호수 점검
4)냉각탑 내부 물청소
5)예배실 미점등 전구 점검 및 교체
6)소방 수신기 점등 상태 반기별 점검
7)식당 곰팡이 제거용 제습기 3대 6~9월 가동
8)승강기 기계실 환풍기 6~10월 오전 8시~ 오후6시 타이머 가동
●7월
1)한빛 주관 자체 소방점검 실시
2)3층 예배실 투광기 LED로 변경 검토
3)소방점검 지적사항 개선대책 수립
4)에어컨 실외기 점검
5)태양광 발전 자료 수집
6)방염블라인더 추가 설치 조사
●8월
1)교회 마당 황금측백나무 화분 관리
2)승강기 안전공단 년1회 정기 점검
3)시설관리부 여름 캠프
4)에어컨 동작상태 점검
5)하절기 사용전력 저감대책 수립 및 관리
●9월
1)본관 옥상 물탱크 내 물갈이
2)승강기 안전관리 법개정 대책 수립 및 개선
3)
●10월
1)가스사고 배상책임보험 재계약
2)본관 옥상 통신장비 주변의 안전점검
3)옥상 물탱크 주변 방수 점검
4)냉각탑 상부 덮개 설치
5)난방기 가동 준비
●11월
1)제설장비등 월동 준비
2)교회 사택 도배,장판 및 도색 점검
3)소방관창 및 소방호수 점검
4)옥외 크리스마스 점등 장식 검토
5)승강기내 형광등 상태 점검
6)난방기 동작 점검
●12월
1)크리스마스 행사 준비 지원
2)창고내 정리정돈 및 물품관리
3)시설관리부 송년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