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을 조금 밀고, 그 벌어진 문틈 안을 조심스레 들여다보시고 계신가요?
그 안을 보고는 그 안쪽으로 한 걸음쯤 발을 옮기면 어떨까 하는 마음을 갖고 계신가요? 이곳에서 내가 찾는 그 분의 따뜻한 손길을 경험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잠시 멈춰서 계신가요? 그렇다면 조금 더 가까이 오셔도 좋습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곳, 정릉제일교회에서 그 분의 따뜻한 손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 정릉제일교회에서 따뜻하고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 정릉제일교회를 통해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길을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그 길을 걸으며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고, 삶과 신앙이 넓어지고 깊어지는 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저도 그 길을 당신과 함께 걷겠습니다.
김기남 목사
1. 하나님과 영적 만남이 있는 예배, 성도들간의 정겨운 만남이 있는 교제를 통해 성도들이 그들의 신앙생활의 모든 영역에서 기쁨과 활력을 경험하는 교회되게 한다.
2. 교회에 속한 온 성도의 가정이 하나님 주시는 영과 육의 복을 받아 누리는 교회되게 한다.
3. 기쁨이 있는 교회, 복된 가정 되어 지역사회와 이웃을 향해 손을 내밀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되게 한다.
4.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는 예수님의 명령에 순종하고 충성하여 복음의 기쁜 소식을 가족과 지역 사회와 땅끝까지 전하는 교회되게 한다.